내돈내산 리뷰

베스킨라빈스31 우낀소 드셔보셨나요???

달리는전차 2021. 1. 14. 12:29
반응형

베스킨라빈스31의 신상 우낀소를 아시나요???

바로 우유속에 끼인 소보로 있데요.

애들이 뭐 먹고 싶은데요..... 시원하고 달콤하고... 뭐 그런거요,,,하는 거에요,,,,,ㅎㅎ;;;

그냥 아이스크림 사달라구 그래랏!!! ㅡㅡ^

그래서 베스킨라빈스31 근처에 장도 볼겸

애들 싱클콘 사주러 갔다가 엄청 홍보하는 우낀소를 보게 되었네요..

매장안이 온통 우낀소 홍보로 난리도 아니 었죠....

역시 한방에 아이들의 눈을 사로 잡은듯....

아이들은 우낀소두 먹고 싶고 오래오쿠키엔크림두 먹고 싶고.....고민하는 모습인지 연기인지/////

어쩌겠어요....  더블콘 주세요...ㅡㅜ.......

가격은 500원 차이니깐 사주자는 마음이........ㅎㅎ;;;;

일단 한입 먹어 봤는데....

우유 맛이랑 달콤한 맛이랑 뭔가 소보로빵?? 같은게 살짝 씹히는거같기두 하고......

뭐라 표현할 방법이 없네요..

맛있는데... 아가씨땐 이런거 많이 사먹었는뎅......

 

306칼로리???? 헐~~~  지금은.....살찔까 걱정.......ㅎㅎ;;;;

애들은 환장 할듯 하네요....

 

왜 베스킨라빈스는 이런걸 만들어서 아이들의 입맛을 ................... ㅋㅋ

사실 나도 먹고 싶은데..... 살과의 전쟁을 선포한 상태라......ㅋㅋ 구정부터 할까????

 

한번씩은 뭐...... 사먹어도 괜찮은듯 하네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