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리뷰

21%할인된 쿠쿠 10인용 열판압력밥솥 CRP-QS1010FG 구매 찬스!!

달리는전차 2021. 1. 17. 21:45
반응형

좀있으면 설명절을 맞이 하여 미리 미리 준비하려고 이것 저것 뒤지다가.....

요즘 밥이 영 상태가 안좋은거 같아 밥솥을 알아 봤는데요

 

기존에 *첸 제품 사용했는데.....

역시 내가 미쳤지....... 하는 생각이 *첸 사고 몇일 안되서 들었거덩요..

원해 제품 불량인건지.... 쌀인 문제인건지...

밥이 찰기도 없고 몇시간만 지나도 밥의 색이 누리끼리///ㅡㅡ;;;

지금은 밥을 새로 지으면

밥 테두리는 물밥 같구 중앙은 설익은???? 헐~~ 무조건 바꾼다!!!

 

그래서 이번에 21%할인 한다는 쿠쿠 10인용 열판압력밥솥을 구매 하였는데여...

역시 쿠쿠 하는 이유가 있는거 같아요..ㅎㅎ

백미 취사 누르구 20분 안걸려서 밥 되구요....

기존 사용했던 *첸 제품은 쬐금 사용하면 내부 고무패팅 갈아줘애 했거덩요..

그거 안갈아 주면 밥솥 옆으로 압이 다 세버려서 밥이 완전 꼬돌밥... 아니 설익은 밥 같이 된다는...

 

근데 일단 사용한지 몇일 되지는 않지만

물론 물조절을 *첸 기준으로 했다가 완전 낭패 봤구요......ㅋㅋㅋ

이제품은 쿠쿠인데 말이져,,ㅋㅋ

몇번 물조절 하니깐 정말 밥에서 찰기가 좌르르르르르르~~~~

정말 이게 밥이다 싶을 정도로....ㅎㅎ

당연 밥솥에 눌러 붙는거 없구요!!

밥을 해서 일단 24시간은 확실히 밥상태가 아직 윤기 좌르르르르르~~~

저는 하루에 한번씩 밥을 하는 스타일이라 2~3일은 나둬본적은 없어요,,ㅋㅋ

 

다들 밥맛이 바꼈다고 엄청 좋아해요,,,ㅎㅎ

역시 한국인은 밥심....

 

그리구 저는 안해먹어 봤지만 이용 후기에 백숙이랑 카스테라 만드신분도 있드라구요..

사진 살짝 가꼬 왔어요,,,ㅋㅋ 대단하시다...+.+

내가 다시는 쿠쿠 말고 딴거 사나 봐랏!!!

21%할인된 쿠쿠 10인용 열판압력밥솥 CRP-QS1010FG 너무 좋은거 같아요~^^

명절 앞두고 밥솥 이상하신분들 할인할때 빨리 구매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