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리뷰

층간소음방지 원코멧 모던 헤링본 양면 쿠션 놀이방 매트 41%할인

달리는전차 2021. 1. 14. 00:03
반응형

요즘 층간소음으로 문제가 많이 발생하고 있는데요

물론 요즘 뿐만 아니라 예전에도 많은 사건 사고가 있었죠

 

근데 요즘은 코로나로 인한 휴업과 휴교등등 집에 생활하는 시간이 많아 졌죠

오늘 핫하게 나온 기사중에 층간소음 관련 기사가 있었네요

안상태씨와 이휘재씨가 그 기사의 주인공?? 인데요...

안상태씨와 이휘재씨 모두 윗집에 살고있으며

아래집의 항의???를 격고 있다고 말하는데요...

 

밤낮 쿵쿵 소리와 발망치 소리는 살인을 부른다는 말이 있나???

하여간 정말 예민할때 건들면 정말 칼갈고 싶어지죠???

 

저의 생각은 층간소음은 안격어 본사람은 모르고 안당해본 사람은 모르는거죠

저도 층간 소음을 많이 격었는데요

근데 저는 윗집인데요...ㅎㅎ;;;;;;

분명 전에 사시던 분은 층간소음에 대한 아무런 말씀도 없었구요

저와 출퇴근시간이 비슷해서 자주 만나고 인사도 하고

명절날이면 저희 애들에게 용돈도 주고 하셨는데요..

 

근데 이번엔 새롭게 이사를 오신분은 이사를 오시자마자 몇일뒤 올라오시드라구요

그것두 저녁 6시쯤?? 헐~~~

아니 밤10시도 아니고 따지려했지만 나이도 있으신분이라서.....

제가 예의가 바르니??ㅎㅎ;; 일단 이야기부터 들어보자라고 생각했죠

 

다른게 아니라 자신이 2교대를 하는데 낮에도 집에 있을때가 있으니

낮에도 좀 조용히 해주시면 안되겠냐고?? 헐~~;;;;;;;

 

어쩌자는건.. 이건 너무 하잖아요.......

그래도 어쩌겠어요... 나이도 있으시고 늦은 나이에 2교대라.....

그래도 요즘 애들이 학교를 안가니 그리고 어찌나집에서 활발한지../

3번정도 올리오셨구요... 나중엔 한국환경공단에서 하는 층간소음 이웃사이센터에거 안내장이??

15일에 한번씩 3번 통보 보내는데 그 안에 협의 안되면 법적인 소음 측정 어쩌구 저쩌구...ㅡㅡ;;;

 

법적으로 해보자는건가???? 한번해보자는건??? 우리 생활권은 없는 건가????

남편이 야구를 하는데 야구 빠따?? 들고 내겨가서 두둘겨 팬다고 난리도 아니었어요///

온갖 생각이 다들었지만.....

그래도 일단 우리도 나중에 법적으로 문제가 생길 수 있을 것 같아...

어떻하지?? 하다가 일단 바닥에 매트를 깔아보자고...

쿠팡 찾아보니 할인 많이 하고 있는 원코멧 모던 헤링본 양면 쿠션 놀이방 매트 41%할인 중.... 오예~~^^

일단 많이 움직이는 곳에 두장 깔았구요.....

매트가 양면이라서 브라운과 아이보리로 색상이 만들어져 있어

색상 질릴때마다 뒤집어 놓으면 될 것 같아 선택을 했네요..ㅎㅎㅎ

일단 장점이라면

1. 양면 디자인 -헤링본 양면 아이보리 - 브라운 색상

2. 층간소음 완화 효과 -14mm  폭신 폭신...ㅎㅎ

3. PVC 원단 손쉬운 매트 관리

4. 넉넉한 사이즈 L = 140 x 200   XL = 140 x 225

매트 깔구 나서부터는 일단 아래집에서 올라오지 않구 있네요...

다행인데 과연 매트가 안깔린쪽은 방어가 안되느데....설마????

혹시나 또 올라오면 이번엔 슬리퍼 사볼려구요...

 

코멧 모던 헤링본 양면 쿠션 놀이방 매트

코멧 모던 헤링본 양면 쿠션 놀이방 매트​​​​​​​

blog.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