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리뷰

라라츄 볼륨 헤어 쿠션 정말 좋쥬?? ㅎㅎ

달리는전차 2021. 1. 10. 12:33
반응형

밝은 색으로 염색하려고 염색약이랑 염색하는 방법 알아 보다가

라라츄 볼륨 헤어 쿠션을 발견  *.*

인터넷 찾아보니 정말 유명 하드라구요.

근데 저랑 잘 안맞을 수 있을것 같기도 하고..

근데 단품으로 살수 있다고 해서 바로 겟!!! 주문 !! 클릭

쿠션 형태라 정말 이뻐요..글치 않나요???ㅎㅎ

 

톡톡 화장 하듯 두드리듯 바르기도 하고 덧대고 밀듯이 바르기도 했는데요...

90% 정도 새치가 가려지는거 같아 좋았어요

그리고 머리카락만지는 습관이 있었는데

심하게 비비지만 않으면 손에 많이 묻어 나오지 않는거 같아요~~!!

사용하기도 너무 편하구요

세안 할때 함께 지우기도 편하게 잘지워지고

앞머리가 힘이 없어 바람불때 은근 신경 쓰였는데

이젠 라라츄 덕분에 바람불어도 신경 안써여....~^^ 오예~~

향기도 만족 하구 두피자극도 없어 너무 좋은거 같아요

근데 왜 아직까지 라라츄를 몰랐을 까요??

 

퍼프가 특이하게 생겼는데 각져 있어 바를때 편하하고 발색두 잘되고 유통기한도 넉넉해서 좋아요..

그기다가 휴대하기도 편해서 더 좋은거 같아요..ㅎㅎ

사용해보구 정말 좋아서 알려드리는거구

이번에 신상 나왔다구 하네요.. 이것두 꼭 사서 후기 남겨 볼께요...

 

 

라라츄 볼륨 헤어 쿠션 정말 좋다???ㅎ

라라츄 볼륨 헤어쿠션 구입처​​​​​

blog.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