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리뷰

신라면 블랙 두부김치 사발면 과 봉지라면 맛있어요 !!

달리는전차 2021. 1. 6. 23:16
반응형

찬바람이 부는 날이 자주 오네요 춥다..........

이럴땐 뜨끈한 궁물이 생각나죠??? 저는 어묵 궁물과 라면 궁묵이 생각 나요...ㅎㅎ

추운날 콧물이 줄줄 흘러 내릴때 뜨끈한 라면 궁물 한사발이면 ..~^^

요즘 핫하다는 신라면 블랙 두부김치맛을 사발면과 봉지라면 둘다 맛을 봤네요..ㅎㅎ

 

 

 

동결건조한 두부가 스폰지 같았는데 익히니깐 정말 보들 보들한 두부로 바꿘다?? 정말이네요...ㅎㅎ

사발면과 봉지라면만 단순히 비교 해본거에요.ㅋㅋ

봉지라면은 면이 쬐금 굵다??

사발면은 면이 가늘다??

 

봉지라면은 좀 싱겁다??

사발면은 좀 짭다?? ㅎㅎ

근데요....봉지고 사발도 둘다 면이 빨리 불지 않는다? ?? 정말이네요..ㅎ

남은 궁물에 밥말아 먹으니 정말 맛있네요...

 

두부김치지만 김치랑 먹으면 더욱 밧있죠~~^^

진라면만 먹었는데 이제는 가격이 쬐금 비싸도 신라면 블랙 두부김치 사먹는 걸로..ㅎㅎ

 

 

신라면 블랙 두부김치맛 사발 과 라면

요즘 대세 신라면 블랙 두부김치맛 구입처​​​​​​​

blog.naver.com

신라면 블랙 두부김치 유튜브 go 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