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리뷰

지라프 3 in 1 가스 비비큐 그릴 Q190211M 캠핑의 필수 아이템

달리는전차 2021. 2. 8. 23:25
반응형

내가 캠핑을 간다??

내가 캠핑을 갈 계획이 있다??

아직도 당일치기 캠핑갈때

가스버너에 동그란 불판 냄비를 들고 다니시는건 아니겠죠>???

 

이것 저것 들고 다니기 싫어 하시는분들

초보캠퍼들에겐 정말 추천드린다는..ㅎㅎ

정말 가격대비 정말 정말 득템입니다.

엄청 고민하다가 구입했는데요

딱히 제가 캠핑족은 아니구요

가끔 가족들끼리 야외 나가는데

요고 하나로 뭔가 짐이 확 줄어든 느낌??

요즘은 집에서 전골이나 라면, 꼬지 만들어 먹어요.

화력과 코팅 상태도 좋구요

 

제품구성은

본체 뚜껑 전골팬 구이팬 버너받침대 기름받이 가방

 

특히 야외 요리좀 해보셨다는 분들 뚜껑이 왜 필요한지 아시죠?

근데 지라프 비비큐그릴은 뚜껑이 너무 좋은거 있죠??

 

왜냐면요

실리콘 재질의 몰딩을 사용해서 세척이 쉽고

요리시 내부가 보이는 반투명 소재를 사용 했다는 것!!

특히 야외에선 바람불고 뭔가가 음식에 날라 올때가 있어요..ㅋㅋ

밤에는 잘안보여 그냥 먹겠지만..ㅎㅎㅎ;;

낮엔 먹기 전까지 뚜껑 덮어 놓으면 정말 좋죠,,,ㅎㅎ

그리고 가방이 포함되어 있어 가지고다니기 편하고

보기에도 깔끔하고 좋아요..

 

자자 고민 하지 마시고

아직 이렇게 좋은 비비큐 그릴 없으신분들

이기회에 하나 장만하세요..

지금 32%나 할인 중이네요...

 

 

지라프 3 in 1 가스 비비큐 그릴 32% 할인중

꼭 필요한 비비큐 그릴 구입처​​​​

blog.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