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리뷰

이니셜 초콜릿 알파벳 수제 쵸콜렛 만들기 모양 초컬릿 크리스마스 선물 딸아이와 직접 만들어 봤는데 왠걸요~~!! 먹기아깝다....

달리는전차 2021. 3. 1. 09:50
반응형

코로나로 매일 집에만 콕 콕...

그기에 봄방학두없시 3월까지 방학이라니............

매일 똑같은 일상의 반복인 딸아이를 위해 뭔가 좋은게 없을까????

 

얼마전 발렌타인데이가 구정 설과 겹쳐서 조용히 넘어간게 생각이 나드라구요..

그래서 아직 안번도 안해본 수제 초콜렛 만들기에

딸과 함께 도전 해보기로 했어요..

물론 저는 보조 쉐프로 하구요 딸이 메인 쉐프!!

 

네이버 열심히 검색하다가

"이니셜 초콜릿 알파벳 수제 쵸콜렛 만들기 모양 초컬릿 크리스마스 선물" 발견!!!

달쿠샤 라는 판매자 이름인데 달콤쿠키샤베트 하네요...

 

근데 리뷰나 후기도 없고.. 뭔가 불안감이 밀려오는데...... 믿어도 되나???

가격대가 2만원 초반... 일단 합격

택배비가  2500원 .......  이건 쫌.....

초콜렛 디자인     ........... 넘귀엽당..합격

 

일단 믿고 바로 주문 들어갑니다..

다음날 바로 도착하는 역시 우리나라 택배 최고!! ㅋㅋ

 

일단 이니셜 미니 초콜렛 만들기 세트 구성은요

상자, 초콜렛재료, 상자, 몰드, 유산지컵, 짤주머니, 설명서 요정도 들어 있구요

특별사은품이 있네요.. 로맨틱가든 몰드 추가증정 품이...ㅎㅎ

 

우선 초콜렛이 HACCAP 인증된 국내 전문 생산업체에서 만들었다고 하니

중국산 이상한 초콜렛은 아니라 안심이 되네요

그리고 큐티 몰드가 있어 쉽게 초콜렛 장식이 가능하다..좋네요 ㅎ

 

데코펜 이랑 스프링클 이 들어있어 화사한 나만의 초콜릿을 만들수 있다? 좋아..

 

상자가 따로 들어 있어 선물하기에도 정말 좋을 듯하네요..

선물하기전에 아마 우리 입으로 다들어 올듯..ㅋㅋ

 

일단 언박싱 후 바로 만들어 봐야 겠죠...ㅋㅋ 너무 좋아.~^^

 

설명서에 있는데 따라하니 너무 쉽게 된다는.. .오호 쪼아 쪼아...~~

중탕 물에 초콜릿을 모두 녹여 주시고

녹은 초콜릿을 틀에 짤 주머니로 쭉쭉

큐티 몰드 부착

끝  ~~!!!

정말 쉽다는....

왜 이제야 이런 물건을 찾았는지 모르겠네요

담에 누군가에게 선물 할때 마트에서 사는게 아닌

직접 만들어 주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만들때 초3인 울 딸님이 갑작이 고도의 집중력을 발휘 하시다니..~

 

 

완성 후 이런 모습인데.....

꺅~~~~~~  먹기엔 너무 귀엽닷~~

울딸이 소질이 있는건지 정말 쉽게 만들수 있는건지..ㅋㅋ

초콜렛 양두 많아서 몇번더 만들어도 될 듯하네요.ㅎㅎ

짤주머니 몇개 더 들어 있음 좋겠네여..ㅎㅎㅎ

 

이상으로 심심한 울따님과 만들어본

"이니셜 초콜릿 알파벳 수제 쵸콜렛 만들기 모양 초컬릿 크리스마스 선물"

내돈 내산 물품 리뷰를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