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리뷰

저렴한 티파니 스타일 팔찌 여성 심플악세사리 미니하트 순은 99.9 팔찌 N932

달리는전차 2021. 3. 21. 23:10
반응형

여성의 패션의 완성은 무었일까요???

피타니 스타일의 팔찌는 여자분 이시라면 아마도 하나씩 있으시다 맞죠?? ㅎㅎ

 

근데 아마 대부분 금으로된걸 많이 가지고 계실텐데요.

이번에 소개하는 팔찌는 순도 99.9% 순은으로 되어 있어

정말 깔끔하고 심플해서 코디도 정말 간단하게 매칭 되는것 같아요

 

그리고 이제 살살 더워지기 시작하죠??

금보다는 실버가 더워질때 시원해 보이죠,ㅎㅎ

예민한 피부도 순은 99.9%라서 트러블 없구요

크기는 17Cm이라 일반 여성들 손목에 딱 잘어울리는 길인거 같아요.

 

이번에 딸 생일이라 하나 장만했는데

첨엔 가격도 싸구 해서 그냥 그러려니 생각하고 주문한건 사실인데요..ㅎㅎ;;;

막상 물건 받아 착용해보니 이거 왠걸요,,,, +.+ 물건이구나.....

정성그럽고 이쁜 케이스에 너무 너무 이쁜 실버 팔찌

내 손목을 더욱 돋보이게 해주는 것 같은 디자인...

 

그래서... 그래서...

 

제가 더 탐이 나서 저두 하구 입했다는거,,ㅋㅋㅋ

어서 배송 와라~~^^ 기다리는 중이에요,,ㅋㅋ

 

근데 해외 배송이라 대략 배송은 10일정도 걸려요.

혹시 선물 할꺼면 미리 날짜 생각해서 주문하세요.

 

 

저렴한 티파니 스타일 팔찌 여성 심플악세사리 스털링 미니하트 순은 99.9 팔찌 N932

메탈느낌과 가죽느낌을 한번에 해결하는 팔찌​​​​​​

blog.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