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리뷰

한화리조트 거제 벨버디어 실제 이용 후기

달리는전차 2020. 11. 1. 22:45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여행 포스트 하네요 ㅎㅎ

자주 다니면서 하고 싶지만 여건이 안되니..ㅜㅜ

10월 늦은 여름? 여행 ㅋㅋ

.

처남 친구 찬스로 이번엔 거제로 여행 가기로 했어요.

바로 한화리조트 거제 벨버디어로 고고~~

 

5층에 있는 로비 모습

동편 숙소 가는 길

서편 숙소가는 길

 

일찍 도착해도 번호표 뽑아서 방을 선택하는 시스템???

그럼 사전 예약은 왜한거지??

코로나문진표 작성 후 데스크가면 번호표를 줘요..

 

 

13시부터 입실이라

요기 조기 구경 하기로 했어요.

그전에 블랙업커피에서 커피한잔하러 고고~~
꼭 맛봐야 한다는 해.수염 커피
옴마야 정말 내쑤탈이야~~^^

 

5층에 있는 블랙업커피의 해.수염커피

블랙커피와 4층 갈수 있는 길

4층에는 아이스크림곰과 키즈존

4층에 있는 GS25 간식꺼리 걱정 끝

4층 푸드코트는 키오스크 계산하면되는데 맛도 괜찮다

식당 실내 모습

전시장?도 있군요

 

13시 된기전에 로비로 갔는데.....

많은 사람들이 북적 북적 했어요 ㅡ.ㅡ;;

 

남아 있는 방중에서 제일 고층으로 정했어요

 

체크인 후 일단 애들이 좋아하는 물놀이 하러 고고~~

나중에 1406호에서 씻으면서 알게 된 사실

배수가 잘안되여 ㅡ,.ㅡ;;

돈에 비해 룸 컨디션은 별루에욤.........

 

로비 엘베를 타고 2층으로 가면 수영장이에요

수영장 입구에서 또 열체크하면

발수? 마스크를 줘요 오호~~^^

 

발수 마스크 지급 받았어요

위에서 바라본 야외풀 전경 따신물이라 너무 좋아여..ㅋㅋ

석양이 이쁜 야외 풀장 실내 풀도 있는데 고기는 아가야들? 놀이터 ㅋㅋ

 

 

 

아래에서 보이는 유리 풀? 아래에서 보이니 숨길건 잘 숨기는 걸로 ㅋㅋㅋ

야외에서 바라본 전경

야외에 쉴수 있는 공간도 있어서 좋아요 ^^

 

전체적으로 다좋았어요.

수영장은 미온수가 있어 오래 놀수 있었고,

군데군데 쉴수있는 공간이 있어 좋았어요.

식당도 적당히 맛도 있었고

특히 블랙업커피의 해.수염커피는 짱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