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리뷰

남해편백자연휴양림 가는길 및 숲속의집 내부 최초공개 !!

달리는전차 2021. 1. 10. 22:52
반응형

안녕하세요!!

남해편백자연휴양림을 많이들 알고계실텐데요.

숙박과 산림욕이 모두 되는 곳이랍니다.

 

숙박 같은 경우는 텐트를 칠수 있는 데크,

단체실인 휴양관,

그리고 4인 실인 숲속의 집으로 나눠요~

저희 가족은 4인 이므로 숲속의 집을 자주 간답니다.

예전엔 예약하기 쉬웠는데 요즘은 정말 힘들어요..

혹시나 가실계획이면 미리 미리 예약하는 습관을 기르시길 바래요..ㅎㅎ;;

 

저희는 드라이브도 할겸해서 항상 남해 창선대교쪽으로 진입해서

독일 마을을 지나 편백자연휴양림으로 가는 코스를 많이 이용해요..ㅎㅎ

 

독일마을은 워낙 유명하니 패스~~

가는길에 세모빵집 정말 이쁘죠..ㅎㅎ 항상 크리스마스 분위기에요..좋다..ㅎㅎ

 

 

좀더 지나면 바람흔적 미술관이 있는데 이곳도 워낙 유명한곳이라 패스~~

길따라 좀더 올라오면 드뎌 남해군립 편백자연휴양림이 나온답니다.

요즘은 코로나 시절이라 4인 까지 입실이 되고 그이상은 입실 불가로 알고 있어요..

4인모두 발열 체크 하구 간단한 설명 듣구 카드키 수령 후 입실하러 갑니다.

 

시설은 쬐끔 흐럼하지만...

그래도 보일러는 완전 짱짱!!! 여름엔 에어컨두 별도 요금 있지만 빵빵하게 잘나오구,,^^ 최고

저는 이런게 너무 좋아요..ㅎ

사실 전 15년전부터 거의 매년 최소 한번은 숲속의 집에서 잠을 자는데.....

정말 딥수면 ~!!! 깊은 잠을 잘수 있어 너무 좋아요..

그리고 자고 일어나면 어찌나 게운한지....맨날 살고 싶은 곳.ㅋㅋ

 

편백숲에 둘러 싸여 있으면 정말 피톤치드가 내몸 속으로 쏙쏙 들어 오는거 같아 너무 좋아요 ~^^

아침에 일어 났을때 산새들의 노래 소리가 들리고

살짝 옆으로 가면 작은 개울이 있어 물소리도 들을 수 있어요...

완전 힐링이 저절로 되는 곳이죠....

가시면 큰소리로 왜치고 오세요~~ 나는 자연인이닷!!!

 

혹시나 편백자연 휴양림에 숙박을 하실거나 산립욕을 즐기실 분들은

항상 자연보호 하는거 잊지 마시구요.

건강한 자연 건강한 몸 다들 아시죠??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