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리뷰

제주도 여행중 꼭 들러야 하는 멋진 카페 3곳

달리는전차 2020. 11. 2. 22:23
반응형

제주도 하면 여행 아니겠어요??ㅎㅎ

여행하면 힐링 이죠,,ㅎㅎ

힐링하면 카페 ㅋㅋ 나만 그리 생각 하나요??

 

제주도에는 많은 카페들이 있답니다.

제가 추천하는 카페보다 더 좋은 곳도 있을 거고

더 멋진곳도 있겠죠????

하지만 어디를 가야 할지 모르시겠다면???

그래도 분위기 있고

사진찍기 좋고

커피 맛도 좋은 곳을 소개해 드릴께요

 

첫번째. 봄날

위치는 애월읍 쪽에 있어

제주도를 왼쪽으로 여행 하신다면

금방 도착할 수 있는 곳이죠..ㅎㅎ

가는길에 렌디스 도넛도 있으니 더욱 좋죠,,,ㅎㅎ

바닷가에 바로 붙어 있어

분위기 대빵 좋아요,,ㅋㅋ

카페 입구에서 사진찍으려고 줄을 선다는,,ㅋㅋ

두번째. 커피 프렌즈

이곳은 너무 유명한곳이죠???ㅋㅋ

방송에도 너무 자주나왔던 그곳,,ㅎ

귤밭한가운데 있어 겨울이나 초봄에가면 정말 최고,~~^^

지금은 사장님 내외분이 운영중이세요

저희가 갔을땐 다행인??이도 저희 밖에 없어

사장님께서 사진도 찍어 주셨다는.,,ㅎㅎ 감솨~~^^

귤밭 한가운데 있는 제주도 자연에 감싸인듯한 느낌????

안가보면 후회 엄청 할듯,,,ㅋㅋ

 

세번째. 블랑로쉐

우도에 갔다하면 이곳을 안들리면 섭하죠?? ㅎㅎ

우도의 푸른 바다와 백사장 해녀들을 한눈에

유명한 땅콩크림라떼 와 땅콩아이스크림

편의점 땅콩크림라떼 사드셨다면 입씻으러 꼭 가셔야 하는곳,..ㅋㅋㅋ

블랑로쉐는 말이 필요없는곳....

 

이상으로 저의 기억에 남는 카페 세곳을 소개해드렸는데요..ㅎㅎ

 

서두에도 말씀드렸듯이 잘찾아보시면 더 좋은곳이 많을 꺼에요

하지만 이 세곳은 꼭 들러보세요~~ 강추 합니다...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