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리뷰

제주도 여행중 이런 간식 먹어 보셨나요???

달리는전차 2020. 11. 2. 22:54
반응형

제주도 여행가면 맛집이 엄청 많죠

맛집만 다니다보면 정작 먹어야할 간식을 놓치기 쉽죠?

일단 4개만 먹고 옵시다.ㅋㅋ

 

첫번째. 어니스트밀크

성산읍에 위치하고 있으며

직접 짠 우유로 만든 아이스크림과 요거트가 유명해요.

그리고 시간 잘마춰가면 송아지 우유먹이기 체험도 가능해요.

어니스트밀크 2층에서 바라본 성산일출봉

두번째. 한치빵

제주 곳곳에서 한치빵을 팔고 있다.

나는 섭지코지 주차장에서 사먹었는데

맛이 오호 괜찬타?? 좋았어..ㅎㅎ

한마리 3처넌 쬐끔 비싼감은 있지만

관광지니깐 제주도니깐 먹어야죠.ㅎㅎ

세번째. 제주당

서귀포시에 위치한 마카롱

내가 마카롱 별로 안좋아 하는데

여기서 먹고 좋아졌다는 ㅋㅋㅋ

네번째. 랜디스 도넛

애월읍에 있는 도넛

전국에 두개있는 그곳이다.

여기 도넛은 정말 찰지고 맛있다!

나는 제주도가면 여기부터 가서 먹고 시작 한다.

 

이상으로 제주도 간식꺼리 4군데를 알아봤는데요

물론 더욱 맛있고 재미난곳이 많이 있을거라 생각이 드네요

그래도 4군데는 먹고 갑시닷...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