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리뷰

극장에서 먹던 팝콘 집에서 만들어 먹기~~!!

달리는전차 2020. 11. 1. 22:17
반응형

 

극정가서 먹는 팝콘은 정말 맛있죠???

요즘은 코로나19 땜시 극장도 못가고

넷플릭스로 영화 보시죠???

이럴때 생각 나는게 바로 팝콘이죠

제가 팝콘하나 추천해 드릴께요

제가 집에서 자주 해먹는건데

그냥 전자렌지에 돌리기만 하면 끝

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조리과정은

박스 열고 속에 내용물을 꺼내주세요

 

그리고 내용물 양끝은 2센티정도 접어주시고

전자렌지로 고~~고~~

가정집은 주로 700짜리 쓰니깐

3분20초 돌리면 되네요

근데 저는 여기서 20초정도 더돌려요

좀 늦게 깨어나는 팝콘들이 있거덩요.

파파팝 파팝 파바밥 이런 소리 너무 듣기 좋당~~~^^

 

 

재미난 영화보면 맛난 팝콘 드세요~

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제가 자주 사먹는 팝콘이에요

맛은 오리지날 맛도 있어요,,,,ㅎㅎ

아래에 링크 걸어드릴께여

많이들 사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