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리뷰

안마신다는 남편이 한번 먹고 반한 아몬드 브리즈 오리지널 !! 몸에 좋은건 알아가지구 ㅎ

달리는전차 2020. 11. 3. 08:30
반응형

저의 최애템 하나 알려 드릴께요~~^^

바로 아몬드 브리즈 인데요..

아침에 입맛 없을때 억지로 밥드시나요??

아몬드 브리즈에 곡물과 믹스해서 원샷으로
해결 하시는 분들도 많다고 하시고...

특히 저희 남푠이는 이런거 싫어한다고
끝까지 안먹는다고
40살 아들이 말좀 잘들으면 촣으련만...
억지로 아침에 먹였는데...
1주일정도 억지로 먹였는데...
남푠이가 하는말이 ㅋ
떵이 잘나온다고 ㅋㅋㅋ
어치나 웃었는지 ㅋ
변비 치료 효과도 있나봐요 ㅋ
요즘은 남푠이가 더챙깁니다..
변비약 어딧냐고 ㅋ

아몬드 브리즈는요

100% 캘리포니아 프리미엄 아몬드를
그대로 갈아 만든 아몬드 음료 에요!!

일명 아몬드 밀크라고도 불리지만
우유는 안들어 갔으니 유제품은 아니구요!!

그래서 유당불내증이 있거나
우유를 싫어 하시는분들에게 더욱 좋아요!!

연예인들이 많이 먹는다고 광고를 많이해서
혹시나 하는 마음에 저도 구입 했는데

지금은 그런 광고 안봐도항상 사먹게 되드라구요 ㅋㅋ

왜냐면요???? 편하니깐 ㅋㅋㅋㅋ

아몬드 몸에 좋다고 해서 간식으로 자주 먹는데
이사이에 끼는건 어쩔 수 없다는...ㅜㅡ


우연히 또는 누군가에 들어서 주문하는경우가 많다는 아몬드 브리즈..ㅎㅎ

첫맛은 뭔가 밍숭생숭?? 밍밍?? 같은 맛이 나는데

매일 먹다 보니 오히려 질리지 않고
오래 먹을 수 있겠더라구요.ㅎㅎ

아침엔 씨리얼과 한팩

낮엔 간식으로 한팩

야식 대용으로 한팩

두유보다 목넘김이 좋고 무었과 혼합해서 먹기도 정말 좋은거 같아요..ㅎ

저는 아몬드 브리즈랑 안선영 쉐이크랑 쉐익~~쉐익~~ 해서 아침마다 먹구 있어요.ㅎㅎ

특히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의 필수품이라 할 수 있을 만큼

요즘 대중화 되었다고 들었네요..ㅎㅎ

저두 운동할때 가방에 하나씩 넣구 다녀요
살짝 허기??가 밀려 올때 하나씩 마시니 너무 좋아요..

성장기 어린이 두뇌 발달을 도와준다고 하고

성인들에게는 노화 예방과 골다공증, 치매 예방, 간건장, 심장질환 개선 ...등등

뼈를 튼튼하게 해주는 칼슘과 비타민E도 풍부하다는..ㅎㅎ

넘좋은거 아니야???ㅋ

항상 집에 쟁겨놓구 먹고 있는 아몬드 브리즈 오리지날 ~^^

제가 구매하는 다른 사이트들보다 단돈 100원이라도 싸게 살 수 있는곳이 아래에 있어요~~^^

저도 항상 구매 하고 있답니다..~^^

아몬드 브리즈 100원이라도 싸게 살 수 있는 곳 !!!

가장 싼 아몬드 브리즈 구입처 아몬드 브리즈 드시구 건강 하세요~~^^

blog.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