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리뷰

가족 모두가 먹어보고 효과를 입증한 로즈힙 퓨레 주스 진작에 먹었어야 하는 건데

달리는전차 2022. 11. 20. 11:11
반응형

울가족이 모두 코로나에 걸려서 개고생? 했었습니다.

후유증에도 시달리기도 하고

몸에 엄청난 무리가 온것 같았어요

그래서 몸보신도 해보고 운동도 해보는데

이것 만으로는 부족한것 같아서

보약이라도 지어먹어야 하나??생각하다가

우연히 발견한 로즈힙 퓨레 주스!!

 

로즈힙 퓨레 주스 마시고 효과 봤다는 사람들이 많네요

잠시 로즈힙 퓨레 주스 효능을 보겠습니다.

 

1. 항암 효과가 있는데 추출물은 기존 유방암 치료제인 독소루비신의 암세포 증식 및 이동 억제 효과도 향상하는 것으로 나타났고, 유방암세포가 증식되는 대표적인 부위힌 뇌에서도 암세포 증식을 차단 효과가 있다.

2. 리코펜이 풍부하게 들어 있어 전립선 건강에 도움을 주며 풍부한 비타민 C는 리코펜의 효과를 증폭시켜줍니다.

3. 비타민C, 카로티노이드, 플라보노이드등 폴리페놀이 풍부하여 체내의 활성산소를 제거해 주며 면역력을 높여 체내 ㅕㄴ역체계를 개선해 줍니다.

4. 콜레스테롤과 혈압을 낮추어 심혈관 질환을 예방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5. 시금치의 4배이상의 철분이 함유되어 있어 빈혈 예방에 효과적입니다.

6. 체중 및 내장지방을 감소시키는 효능이 있습니다.

7. 관절의 산화 스트레스와 염증을 없애주어 관절염 통증을 완화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8. 눈 건강 회복을 촉진하는 카로티노이드 색소가 풍부하며 비타민 A도 풍부해 눈의 피로를 덜어주고 눈 건강을 키벼줍니다.

9. 비타민C가 풍부하여 피보 속 콜라겐 합성과 피부 세포를 회복시켜 피부를 보호해 노화 방지레 효과적입니다.

10. 하체비만이 걱정인 2~30대 여성분들에게 다이어트 효과를 가져다 줍니다. 갱년기, 폐경기 이후에는 복부로 지방이 몰리고, 팔, 다리가 가늘어 집니다. 거미형, 중부비만형으로 걱정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됩니다.

 

위와 같이 로즈힙 푸레 주스의  효능을 보고

한번 먹어볼까? 생각 했는데

6주 정도는 먹어봐야 효과가 있다고 해서

일단 주문 부터 했습니다.

 

핀란드에서 온 본네 로즈힙 퓨레 주스 정말 매력 적이네요

본네 로즈힙 퓨레 주스 구입처 고대 그리스 시대부터 섭취했으며 2차 세계대전 때 영양공급을 위해 섭취한 ...

blog.naver.com

 

저희 가족 증상이 모두 들어 있어서 과연 어떨지 고민했는데

일단 저는 두통과 눈의 피로감 만성피로

남푠은 체지방과 만성 피로감

아들은 피부?질환

등이 주요 관심사였는데요

 

정말 매일 아침 저녁으로 소주잔? 한잔 정도씩 마셨는데

마신지 3주째 부터 살살~~ 효과가 나타 나는데요

신기할정도로 효과가 있네요

 

로즈힙 퓨레의 효능 인증 인바디검사지 입니다.

남편의 3개월 변화를 보겠습니다.

운동은 동네 걷기운동이 다였습니다.

3개월동안 동네 걷고 로즈힙 퓨레 마시고

몸의 변화 입니다...정말 신기하네요

근데 더 신기한건 키도 0.7센티가 컷다??

키도 크게 만드는 로즈힙 퓨레..ㅋㅋ

나도 모르는 사이에 몸의 변화가 시작 되었어요

조금씩 변하다보니 언제 이렇게 변했지? 하네요

 

나도 모르게 눈의 피로감이 사라졌구요

피로감과 두통도 언제부터인가 사라졌어요

남편도 체방이 많이 줄었고 피로감고 많이 줄었다고

아들 얼굴에 나는 피부 질환도 많이 가라 앉았고

 

정말 효과가 있네요

진작에 이걸 알아보고 마셨어야 했던것인가??

코로나 후유증도 모두 해결된듯 해요ㅋㅋ

로즈히 퓨레 완전 만병통치약이네요..

지금은 엄마께도 선물 했어요

엄마도 요즘 컨디션도 안좋고

연세가 있으시가보니 관절도 안좋고

안좋은곳이 너무 많아 선물 했는데

빨리 효과가 나타났으면 좋겠네요

 

로즈힙 이라는 열매 사진입니다.

모양은 조금 다르게 생겼는데 둘다 로즈힙이라고 하네요.

네이버  지식백과 출처

 

https://blog.naver.com/khydlwkd/222932458756

 

핀란드에서 온 본네 로즈힙 퓨레 주스 정말 매력 적이네요

본네 로즈힙 퓨레 주스 구입처 고대 그리스 시대부터 섭취했으며 2차 세계대전 때 영양공급을 위해 섭취한 ...

blog.naver.com

저는 성격이 급해서 항상 쿠팡을 이용해요

로켓배송 제트배송 최고인듯!!

그래서 이리 저리 알보니

본네 제품의 로즈힙 퓨레 주스가 

가장 믿을 만한것 같아 여기서만 구입하고 있어요

12팩에 할인해서 125,950원이면 괜찮은듯 해요

 

 

 

다들 몸이 이상하다 아니 이상하기 전에

로즈힙 퓨레 주스 마시고 건강하세 살아요~~^^

 

정말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