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리뷰

선물 받으면 정말 기분 좋은 Apple 2022 에어팟 프로 2세대 블루투스 이어폰 지금 프로모션까지?

달리는전차 2022. 11. 18. 00:00
반응형

선물 받으면 정말 기분 좋을 것 같은 물건이 있죠?

저는 apple 2022 에어팟 프로 2세대 죠

감성과 기능성까지 한번에 잡아주는 제품이죠

 

지금 쿠팡에서 에플케어 플러스 10% 할인까지 진행중

그래서 더더욱 지금 빨리 구입해야 하는거죠

에어팟 1세대를 3년간 사용한 유저로서 노이즈 캔슬링은 정말 최고!!!

출퇴근 하면서 버스나 자동차 도시소음 등등

음악을 틀면 정말 편하게 들을 수 있어요

 

에어팟 프로 2세대를 쿠팡에서 주문하면

박스에 뽁뽁이로 감싸져서 옵니다.

첨엔 뭔가 했는데 제가 주문했던거라는거,,ㅋㅋ

 

안을 열어보니 뽀오얀 자태가~~^^

 

 

저의 감성지수를 뿜~뿜~ 올려주네요

근데 솔직히 외형 마감상태가 드리 좋아 보이질...

그래도 어쩌겠어요

애플은 감성 아니겠어요???

빨리 악세사리 사서 끼우면 해결 되겠죠,,ㅋㅋ

 

귀에 끼는 사이즈도 종류별루 있고

뭔가 기분 좋아지고 있습니더.ㅋㅋ

배터리는 기본 65%정도 충전 되어 있어요

 

 

음질과 음량은 프로 1도 워낙 좋은 제품이지만

프로 1은 뭔가 먹먹하게 막힌 느낌이라면

프로 2는 소리가 탁~~!! 터지는 느낌?? 정말 좋아요

 

 

무게는 1세대롸 크게 달라진건 없지만

그냥 느낌상 더 가벼워진듯 하네요,,ㅋ

 

그리고 양쪽 에어팟 변경점은 최고

짱~~짱~~!!! 진작 해주징..ㅋ

 

 

마지막으로 저는 운동을 좋아해서 땀을 많이 흘립니다.

그래서 방수는 필수인데.

잘된다고 하는데 직접 시험할 수도 없고

정말 해보고는 싶은다...ㅋㅋ

 

참!! 외부 스피커가 새로 생겼는데

못찾을때 사용하는 띵~~소리~ 가 납니다.. ㅎㅎ

 

애플은 모양과 기술로 사는게 아니라

나와 너 가족 모두 감성을 사는 겁니다.

 

Apple 2022 에어팟 프로 2세대 블루투스 이어폰

에어팟 프로 2세대 구입처

blog.naver.com

 

마지막으로 사용해보면 정말 좋은기능 많습니다.

꼭 선물 하거나 본인의 것으로 만드시길

적극 추천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