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리뷰

나도 밥먹고 놀란 쿠첸 10인용 밥솥 이것이 밥솥이다

달리는전차 2022. 1. 11. 00:03
반응형

저희 밥솥이 ㅜㅜ 맛이 갔어요

 

패킹 바꿔줘도 밥이 누렇구 마르구......

 

그래서 하나 장만해볼까 해서 찾던 중 발견한 쿠첸!

 

기존에 사용하던 쿠첸 밥솥도 10인용 이었는데

 

고무패킹 1년에 한번씩 꼬박꼬박 갈아주고

 

잘 관리했는데.... 더 이상 안되더라고요

 

모델 품번이 CJH-LXA1011RHW 

 

상품평에 보면 친정부모님께 선물해드렸는데...

 

고장인지 잘 안돼 욌다는 설명이 있어 고민했는데....

 

작동 상태 양호 하구요

 

기존에 사용했던 밥솥두 검정이고

 

이번에 요놈두 검정이고 ㅋㅋ 검정이 좋아.ㅋ

 

밥도 잘되고 디자인두 깔끔하니 이쁘구 보람 있다는 ㅋ

 

 

혹시나 하고 밥솥 자리를 아직 잡지 못하고 있네요..ㅋ

 

솔직히 좀 더 사용해봐야 알겠지만 

 

일단 밥은 찰지고 잘되네요

 

쿠첸 특성상 1년에 한번씩 고무 패딩 교체는 필수 일듯!!

 

 

저는 나름 만족하구 사용하고 있어요

 

일단 밥 잘되면 만족 아니겠어요..ㅋㅋ

 

근데 12시간 넘기지 마라고 되어 있는데

 

저 같은 경우 웬만하면 그날 한 밥은 그날 처리가 원칙!!

 

아직 12간 넘겨 본 적이 없어요

 

김 빠지는 모습 보이나요???

 

증기가 배출됩니다~ 안전에 유의하세요~~ 푸쉬~~~

 

밥솥 바꾸실 거면 쿠첸 10인용 밥솥 적극 추천합니다.

 

 

쿠첸 IR 미작 전기압력밥솥 10인용 이것이 밥솥이다

밥맛이 너무 좋아 큰일이다 쿠첸 밥솥!

blog.naver.com

 

역시 밥솥은 쿠첸.. 쿠쿠 보다 저는 쿠첸이 좋은 듯!!

 

모델 CJH-LXA1011RH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