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유망코인 비전 있는 가상화페 돈버는 앱테크 떡상 예상 코인 이벤트기간 300코인 벌기

달리는전차 2021. 4. 12. 18:15
반응형

오늘은 지금 한창 이벤트중인
베리코인에대해 소개해드릴께요

추천인 B6666H


일단 고팍스에서 거래되는
오늘짜 그래프 보고 가실께요

그래프 좋네요..앞날이 창창 할듯 ㅎ

지금 앱스토어에서 베리스토어 다운해주세요.

신규가입시 100코인
추천인 등록시 200코인
일단 300코인 먹고 들어갑니다.
이벤트 언제 끝날지 모르지만
끝나면 추천인 50코인으로 줄어들어요.

베리코인 모아 봐야죠?
베리코인 모으는 방법은 크게
출석체크, 룰렛, 퀴즈, 상품공유
저는 출첵 룰렛 퀴즈만 해요 ㅎ

베리코인 2500코인 모으시면
고팍스에서 현금화도 가능하다는 사실!

그럼 베리코인 들어가보실까요?


앱다운 로드후 열기하시고 스킵 바로 눌러주시고

회원가입은 카톡으로 하시는게 편해요
하단의 카카오톡 로그인 누르시구요

이름은 가명사용하셔두 됩니다.
저는 엽이아부지 라고 적었다는 ㅋ
폰인증 받으시구요

비일번호 등록해주세요
다섞어 8자이상

상세 주소 입력해 주세요

PIN 암호 설정 6자리 해줍니다.

어라 이건 머지?
이벤트 하려니 지갑이 없다네요
당황하지 마시고
지갑 생성해주시면 되세요

지갑 만드시고
다시 이벤트 진행하시면
짜잔~~~ 적립된다는 ㅎ

추천인 등록은요
개인홈에 들어가면
쿠폰이라고 있어요
요기누르면 등록 가능해요
처음에 해맺다는 ㅋ

엽이아부지 추천 부탁드려요.
B6666H
추천인 참 쉽다 그죠! ㅎ



이렇게 베리코인 등록과
간단 설명을 해보았습니다.
우리모두 쬐끔만 짬내서
앱테크 한다면
우리도 언젠간 부자가 되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