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가상화페 페이코인 매일 공짜로 모아보자 무료 유망 앱테크 1코인 받고 시작하기

달리는전차 2021. 3. 23. 08:14
반응형


업비트에서 날아가고 있는 코인중 하나인 페이코인!
그래프한번 보고 가실께요..ㅎ

이쯤되면 빨리 붙어야 겠죠?
저는 페이코인 고점에 구입했다는 ㅜㅜ
이게 중요한게 아니구요

페이코인 열심히 모아 봅시다!

페이코인 앱다운받으시고


회원가입 절차는 보안정책에 따라
화면캡쳐가 안되네요...

회원가입은 인증만 받으면되구요

리워드코드란 추천인을 말하는 건데요
등록하셔야 1코인 받으실 수 있어요.

리워드코드 UCQ1HX5


그다음에

간편비밀번호 6자리 2번 입력하시구요.

바이오 지문 인증하시면 편할듯 하네요.

그러면 회원가입 완료되었다는 화면과 본인의 리워드코드가 만들어 져요
회원가입 끝 ! 참 쉽죠.ㅎ

무슨 모든 화면이 보안정책이라며
화면캡쳐가 안되네요 헐~~~

글로 설명하려니 엄청 힘들다는..ㅜㅡ

일단 코인모으러 가보실께요 ㅎ
모으는 방법은 크게 3가지가 있네요.

1번째. 메인화면의 이벤트에서
출석 룰렛 돌리기
하루 한번 대박이 터질수도 ㅎ
참고로 한달 만출 하시면
한달동안 모은 코인 x2배
추첨해서 또 1 pci를 준답니다.

2번째. 쇼핑하면 페이백으로
말그대로 쇼핑하면 되구요.

3번째. 다운로드와 설문 관련
메인화면 우측 하단에
ㆍㆍㆍ요고 더보기 누르시거나
메인화면 좌측 하단에
pci 충전 누르시면

광고미션 누르시면 광고들이 보여집니다.
광고에 맞는 미션 클리어 하면 보상이 주어 집니다..

다운로드, 게임 레벨 달성 과 보험견적 등등
미션이 엄청 많네요..

부지런히 하시면 많이 모으실 수 있을것 같네요
저두 열심히 달려 볼렵니다..ㅎ

리워드코드

UCQ1HX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