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대표 알트코인 메타디움 메타코인 공짜로 모으는 방법 과 꿀팁 업비트에서 현금화 가능한 META COIN 앱테크

달리는전차 2021. 3. 21. 23:48
반응형

이번에는 대표 알트코인중의 하나인 메타코인 공짜로 모으는 방법을 알려 드릴께요

 

일단 메타디움인 메타코인 시세 그래프 한번 볼까요??

 

환상적이네요..+.+

 

누구나 쉽고 간단하게 저두 해봤는데 정말 모이드라구요..ㅎㅎ

안하면 못모으니 일단 시작한번 해보세요

 

일단 더폴 앱을 설치해주시구 간단한 가입 절차를 진행 합니다.

 

 

휴대폰인증 해주시구요

 

 

첫설문 화면이 나오구요

첫설문이 민식이법에 관한게 보이는군요

참여 조건에 해당하지 않아요 옆에 있는 참여조건 보기 클릭해주세요

자신의 생각을 체크하시면 됩니다.

인증 하시면 인증이 완료 되었다고 나와요

시키는데로 하다보면

짜잔~~~^^

 

 

 

설문조사 하나씩 할때마다 0.5메타 코인씩 적립되는데요

여기서 중요한거 한가지 !!

설문조사 한다고 다 주는건 아니에요

제가 보기엔 2만명이 넘어가면 안주는거 같으니

설문 올리올때 빨리 하는게 꿀팁일거 같네요..ㅎ

지금 참여 인원과 참여 날짜 확인 하세요

 

 

 

 

시키는데로 가입하고 설문하고 나니 정말 코인이 모였다는~~^^

근데 아쉽게도 설문이 다 차버려서 추가 코인은 못 모았네요

그냥 설문만하면 되는줄 알고 열심히 했는데

인원수 제한 있는걸 몰라서 시간낭비 했네요,,ㅋㅋㅋ

 

 

 

설문도 차근차근 하다보면 티끌모아 부자 되려나요??ㅋㅋ

 

우리모두 부자되는 그날까지 노력해 보아요~~^^

 

 넷플릭스 설문 링크 입니다.
링크타고 들어가셔서 둘러보시구 메타코인 받아보세요

넷플릭스, '계정 공유' 단속

[THEPOL] 블록체인 기반 투표/조사

creator.thepo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