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가상화폐 유망 종목인 아하 코인 토큰을 무료로 받을 수 있는 방법 !! 앱테크

달리는전차 2021. 3. 20. 23:48
반응형

요즘 가상화폐가 핫 하죠?? ㅎㅎ

그래서 요즘 무료로 가상화폐 모으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미래 성장성이 강한 종목중에 하나인 아하 토큰!!! 

아하 토큰 코인 간단 소개 하자면요

네이버의 지식인 같은 거네요,,ㅎ 간단하죠,,ㅋㅋ

 

글이 무슨 소용 있겠어요,, 그래프 갑니다~~ㅎㅎ

 

 

그래프가 정말 죽여 주는군요,,ㅎㅎ;;;;;

그럼 이렇게 좋은 코인 모으러 가볼까요>>??

 

일단 https://www.a-ha.io 로접속합니다.

간단하게 카톡으로 회원 가입하시구요

 

추천인 신청하면

가입자나 추천인이나 모두 60코인 줘요~^^

추천인 898B5B

같이 잘 살아보아요~~^^

 

여기가 좋은건 출석체크로 코인을 벌수 있다는것 !!

시즌5 까지 완료한다면

출석만 해도 대략 25만원 가량의 코인을 모을 수 있다는것!!

하루 간단하게 코인을 모아보세요 ㅎㅎ

 

저두 오늘 처은 가입했구요...ㅎㅎ

정말 모으기 쉬운거 같아요

 

그리고 첫 질문하기 하면 또 코인을 15코인 주구요

단 전문가 질문을 해야 준다는거

 

저같은경우 오늘 가입해서 와이프꺼 아이들꺼 해서 추천인 3명 했구요

출첵 이랑 질문했구요

회원가입하면 회원가입 보상 까지

 

 

정말 코인 모으기 쉽다 그지요,,ㅎㅎ

혹시나 마지막으로 가입하실때

 추천인 898B5B

부탁드립니다.

 

우리모두 가상화폐 티끌이라도 모아서

부자 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