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가성비 좋은 XIAOKOA UHF Lavalier Lapel 무선 마이크 녹음 Vlog Youtube 라이브 인터뷰 Iphone Ipad PC Android DSLR

달리는전차 2021. 3. 13. 23:00
반응형

유튜브를 시작한지 몇개월이 지났네요..ㅎㅎ;;

나름 유튜브라고 열심히 하고 있는데

항상 뭔가에 목말라하는 나의 모습을 볼때 마다...

 

영상촬영하면 항상 목소리가 작아서 항상 고민 이었네요

소리때문에 가까이서 찍으면 화각이 안나오고

멀리서 찍으면 소리가 작고..... 미티뿌게네....ㅡㅡ;;

 

그래서 음량관련하여 많은 검색을 했습니다

일단 크게 두가지 방법이 있는데요

녹음기를 사용하느냐

무선 마이크를 사용하느냐.;.....

 

일단 장단점이 있는거 같아요

녹음기를 사용하면요

영상편집시 사운드 매칭이 필요하죠..

그래서 약간 귀찮은점???

녹음기 부피가 쬐금 크죠?ㅎ

 

그래도 음질은 왠만하면 좋은거 같아요

가격도 적당한 10만원선이면 되는가 같아요

 

무선 마이크를 사용하는 방법인데요

영상편집시 사운드 따로 매칭 할 필요가 없죠

이건 엄청 편한거 같은데요...

음질이 쬐끔 않좋아지는듯요???

물론 엄청 비싸고 좋은거 사용하면 좋겠죠???

크기는 작음편이죠

 

근데 가격이 엄청비싸죠?? ㅎㅎ;;

20만원선?? 저에겐 엄청 비싸요...ㅜㅡ

 

물론 유선 핀마이크도 있긴한데.... 유선이라 패스

콘덴서 마이크도 있는데 이것도 비싸다능.....

 

저는 활동적인거 촬영 할꺼라

무선이면 좋을듯 해서

갑싼 무선을 찾아봤는데요

로데 RODE 제품이 좋은거 같은데....비쌈....ㅜㅡ

그래서 초초 검색 신공하다 발견

XIAOKOA 제품!!!!!!!!

 

일단 무선이구요

핀마이크 타입이라 부피 작고

무선 거리 길고

구성은

충전케이블

핀마이크가 달린 Transmitter

휴대폰에 끼울 Receiver

커넥트 하나 끝!!

간단한 구성이 이네요

 

근데 단점이..

음질이 쬐끔 먹먹한거 같다는

그래도 가격이 착하다?????

 

테스트 해봤는데

일단 벽이 있으면 소리가 끊긴다는...

촬영할떄 벽뒤에 갈일 없으니 상관없다는...ㅋㅋ

 

가난하신 유튜브님들에게 추천합니다.

돈많이 벌어서 좋은 제품 사기전까지

사용하기 괜찮을것 같네요...ㅎㅎ

 

 

XIAOKOA UHF 무선 마이크 녹음 Vlog Youtube 라이브 인터뷰 Iphone Ipad PC Android DSLR

가성비갑 XIAOKOA 무선마이크​​​​​

blog.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