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야식의 끝판대장 김치전 ! 묵은지로 만드니 더 맛있다는...ㅎㅎ

달리는전차 2021. 1. 26. 23:01
반응형

요즘 코로나로 입맛이 없으시죠?? ㅎㅎ;;;

그기다가 밤에 잠두 안오구요?? 맞죠???

 

안그래도 코로나때문에 짜증 지데로인데

그 주범인 중국이 이번엔 김치가 자기나라 꺼라고 우기고 있죠??

유튜브 햄찌씨의 소신말언이 화제를 모으기도 했는데요

그래서 이번엔 what the job is cookin 더잡 님이

김치전을 만드신 영상이 있어 소개해 볼까 해요..ㅎㅎ

 

영상을 봤는데 너무 맛있어 보여서

저두 야식으로 만들어 먹어 봤는데.....정말 최고라는....ㅋㅋㅋ

하지만 뱃살도 같이 함께 늘어 난다는거..ㅋㅋㅋ

일단 준비물 부터 말씀드릴께요...

묵은지 반쪽, 달걀 하나, 매운꼬추 두개, 대파 쪼금 있어면 되구요

일단 묵은지를 가위로 막잘라 주세요.. 정말 똥가리가 날때 까지...ㅋㅋ

그리고 달걀 과 매운고추, 대파 까지 모두 넣어주시고

부침가루 투입 시켜주세요

물과 부침가루의 비율은 1:1 이라고 하니 계량컵 있으신분은 그렇게 하면 될 듯하네요..

하지만 음식은 감으로,,ㅋㅋㅋ

휘 휘~~ 져어주는데. 약간 질퍽하게 반죽하라고 하는군요...

그래야 구울때 빠싹 하다고 하네요...좋은 정보네요.. 오호~~^^

중간중간에 what the job is cookin 더잡님의 입담이 정말 우껴요,,ㅋㅋㅋ

김치는 한국 꺼라고 많이 외치시구요..

 

중국이 인정 안하면 쿵후의 원조가 골목대장 마빡이라네요,,ㅋㅋㅋ

저도 인정 해요...ㅋㅋ

후라이펜에 기름을 넉넉히 부어 주시고 달궈 주세요

김치전 반죽을 넓게 펴주세요,,

충분히 노릇 노릇 익을 때 까지 놔두라고 하네요

그리고 한번에 으차~~!! 뒤집어 주는 프로의 손놀림???ㅋㅋ 저는 뒤집게 사용,,ㅋ

앞뒤로 노릇 노릇 구워서 접시에 담아 주세요.

그리고 손으로 찢어 먹으면 더맛있다고 해서 저두 따라 해봤는데......

정말 더 맛있는듯??? 오호,,,,, 이제부터 전은 손으로 찢어 먹는 걸루,,,,ㅋㅋ

what the job is cookin 더잡 님은 술을 못드시나? 금주령?? 몸이 안좋으신가??

술을 드시고 싶어 하는데 콜라로 대체..ㅋㅋ

중국이 김치가 자기 꺼라면 펩시콜라가 한국꺼?? ㅋㅋ 빵 터짐...ㅋㅋ

그리고 가스버너에 음식 할때 부탄가스 확인은 필 수 있듯요....

더잡님은 전 구우시다가 부탄가스 절규하는 소리를 들으셨다고,,,

 

정말 재미나게 김치전 만드는법을 잘 배웠네요...ㅎㅎ

쉽고 간단하게...

 

자세한내용은 유튜브 영상을 보세요~~^^

정말 재미났다는요,,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