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리뷰

초등학교 여아들을 위한 크리스마스 선물은 바로 이것!!

달리는전차 2020. 12. 8. 23:47
반응형

 

 

뜨개용품 니팅머신 자동 뜨개질 기계 니트diy 니팅룸

자동 뜨개용품 니팅머신 구입하기​​​​​​

blog.naver.com

이제는 날씨가 많이 쌀쌀하다 못해 추워졌네요~^^

손수짠 뜨개용 장갑, 목도리, 모자등등 많이들 만들어 보셨죠??

선물로 받기만 하셨다구요??

근데 요즘 누가 손수 직접 짜나요???? 설마 정성으로 아직 짠다구요???? 대단합니다..~~^^

 

조금있으면 크리스마스인데요

부모님들 아이들 크리스마스 선물은 준비 하셨나요??

특히 초등학교 여아를둔 아버님들 여기 주목!!

눈에 넣어도 안아플것 같은 이쁜 딸아이의 선물은 정말 중요하죠??

자동 뜨개질

그래서 추천 드립니다.

이름하야 자동 뜨개머신 이에요~~^^

여자 아이들의 감수성과 diy 손수 만드는 재미 두마리 토끼를 다잡을 수 있겠다 그죠??ㅎㅎ

바로 이거 그덩요...ㅎㅎ 여자아이들의 마음을 알아 주셔야죠,,ㅎ

초등학교 4학년 이상이면 혼자서도 할 수 있지만 저학년이라고 못할 쏘냐??? 어렵지 않아요.ㅎㅎ

설명서에 상세하게 잘나와 있어요

 

솔직히 선물이라는게 그대감과 "산타할아버지가 어떻게 이런걸 선물로 주셨을까??" 하는 딸아이의 말에

아빠들은 그냥 흐뭇하게 웃게 되죠,,,ㅎㅎㅎ

 

오늘밤에도 사랑하는 우리딸아이가

이번 크리스마스에는 산타할아버지가 어떤 선물을 주실까???

상상을 하며 꿈나라에 들겠죠???

 

 

고민만 하고 있지 마시고 아버님들 미리미리 준비해두자구요,,,~^^

 

뜨개용품 니팅머신 자동 뜨개질 기계 니트diy 니팅룸

자동 뜨개용품 니팅머신 구입하기​​​​​​

blog.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