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리뷰

앤커 블루투스 스피커 내가 필요로 했건 그 스피커

달리는전차 2020. 11. 29. 23:17
반응형

블루투스 스피커가 필요 할때!!

블루투스 스피커를 살때 제일 먼저 보는 것은???

1. 블루투스 Ver4.2

2. 최대가청거리 20m

3. 한번 완충으로 24시간 사용가능

4. 4400 mAh의 밧데리 용량

5. 3W x2 스피커

 

그기다 단순한 사용법!!

사용 버튼!! 참 쉽죠,,ㅎㅎ

 

기존에사용하던  블루투스 스피커 충전부가 파손되어 급하게 주문한 앤커 제품!!

정말 잘 선택 했다능....~^^

앤커제품은 성능대비 가격이 너무 맘에들고 음질을 높여도

찢어지는 소리가 나지 않아서 좋아요

그래서 제가 수업할때 너무 좋아요..ㅎㅎㅎ

 

포장을 뜨어 보면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에 고급진 느낌, 묵직한 무게감 !!

불투명 비닐로 깔끔하게 싸여 있고 박스가 너무 딴단해서 찢어야 할만큼 강력?? ㅎㅎ

페어링도 잘되고 사운드는 더 말할 나위 없죠,,,ㅎㅎ

엔커 사운드코어 블루투스 스피커 하나면 끝!!!

블루투스 스피커 작지만 강하다? 사자​​

blog.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