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코지마 안마의자 50% 할인중 이 기회 절대 놓치고 후회 하게 되실지도 모르겠습니다 부모님께 효도하고 좋습니다.

달리는전차 2022. 11. 17. 00:10
반응형

코지마 안마의자 50% 세일중??

정말인가요?? 기회가 온듯합니다.

 

부모님께사 사용하는데 친구집에서

비싼제품 사용해보신뒤

코지마 안마의자 CMC-L100(G) 바로 구입!

 

일단 성격 급하신분은 바로 판매사이트 가시면 됩니다.

 

 

안마의자의 절대강자 코지마 50% 할인중

코지마 안마의자 역대급 할인 50% 중 눈으로 보기만해도 피로가~~ 스르르르르를~~

blog.naver.com

300만원 가량하는 코지마 안마의자 CMC-L100

1,490,000원 이라뉘~~~ 정말??

 

반품비 20만원인데 인건비가 포함되어 있나봐요

일단 근처 코지마 매장 있으면 가서 사용해보고

구입하시는게 좋을듯 싶기도 하네요

코지마 안마의자 최대 16가지 자동 모드

사용해보니 직장인모드는 어르신하시기엔 약간 강하다?

부모님 모드는 성인에게는 약간 약한 느낌??

사람마다 틀리겠지만 잘만든것 같아요


사람들 사용평에서 편리성이 91%?? 

어르신들에게 선물하기엔 정말 좋은것 같아요.

마사지 효과 아주 만족스러워요 71%

이정도면 엄청 좋은듯 합니다..

코지마 구입하는 이유가 충분하죠,,ㅎ


리모컨도 전문 스트레칭 모드로 간편하게!

어르신들도 편하게 사용 할 수 있겠네요~^^

리모컨이 복잡해 보여도 막상 사용하는 버튼은 몇게 안되네요

몇번 사용해보면 알 수 있어요~^^


14가지 특장점이 보이시죠??

저는 3단계 무중력 표지션 이게 너무 좋아요


그냥 보기만해도 몸이 빨려 들어가는 기분??

보기만해도 편해서 자꾸 자고싶어지네요

자꾸 잠들어 버리네요

 

 3단계 무중력 표지션 이게 너무 좋아요

엄청나게 편하고 좋아요

하늘 나는 느낌이랄까요?? 좋으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