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점심밥이 고민이신가요?? 점심밥으로 분식정도는 괜찮잖아?

달리는전차 2022. 11. 14. 23:09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깔끔한 분식집을 소개하겠습니다.

창원 반지동에 위치한 꼬마김밥!!

반지민원센터 옆에 있어서 찾기 쉽습니다.

 

 점심으로 분식정도는 괜찮잖아??

ㅋㅋ 제가 봐도 우끼네요 

글쵸 점심으로 분식도 좋죠,,ㅎㅎ

외부 가격표입니다. 

내부 가격표입니다.

 

역시 분식은 김떡순 아니겠어요???

근데 김밥이 없고 튀김이 ㅋ

튀김의 김을 넣은 튀김!! 떡볶이!! 순대!!

점심 밥으로 딱 좋은것같아요

의외로 배도 부르구요

가격도 각 1인분에 4,000원 이니깐

총 12,000원!! n빵하면??ㅋㅋ

아주머니의 칼솜씨가 멋지네요,,ㅎ

떡볶이도 적당히 매콤하고 걸쭉해서 좋았어요

저는 갠적으로 궁물 떡볶이 안좋아 하거덩요,,ㅋ

아!!그리고 튀김을 골라드리면 

사장님께서 한번더 튀겨주셔서 따땃하게 먹었어요

전자렌지 돌린거랑은 차원이 틀리다는!!

튀김 색깔 너무 이쁘네요

샛노란 색깔의 튀김들~~~>.< 쪼아~~

 

김떡순 영상한번 시청해주면 감사하겠습니다.

https://youtu.be/tG2ssrdsyfQ

다들 즐거운 하루 되시구~~ 

맛난 점심들 먹구 다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