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리뷰

바나다 튤립 블루투그 삼각대 셀카봉 아직 없어??

달리는전차 2020. 11. 11. 19:07
반응형

여행다닐때 이거 없으면 왠지 허전함??

뭘까요???

돈?? 당연 1순위

카메라?? 당연 2순위

그럼 3순위는 뭘까요??? 바로 셀카봉 이죠 ㅎㅎㅎ

 

제가 추천하는 제품 바로 바나나 튤립 블루투스 삼각대 셀카봉!!!!

놀라운 휴대성 말이 필요 없죠.

무게 155g 접었을때 길이 18.6cm

최장길이 70cm!! 참 착하다 그죠???ㅎㅎ

당연 블루투스 되시구요~ㅋㅋㅋ

무엇보다 좋은건 리모컨이 손잡이에 탈부착 된다는거 ㅎ

잊어 버리지 않겠죠..,, 이게 나는 젤 좋은듯..

블루투스 리모컨

근데 가격대비 가성비 갑이란거 꼭 기억하세요

몇만원 짜리랑 비교는 앙대요~~~~!!

색상은 블랙 화이트 두가지구요 저는 깔끔한 화이트!!!

 

바나다 튜립 블루투스 셀카봉이 필요한 이유?

아직도 셀카봉 찾고 있으신가요?삼각대 셀카봉 바나다 사는곳!아직 까지 이런 셀카봉은 없었다 이건 셀카봉...

blog.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