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코로나 백신 접종 후 확인증 발급 방법 간단해요

달리는전차 2021. 8. 13. 11:28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코로나로 다들 힘드시죠??

전 사전예약이 늦을 것 같아 잔여백신을 운좋게

맞게 되었는데요

 

회사에서 서류받아 오라했는데

정신이 없어 깜빡 했네요 ㅜㅡ

 

그냥 접종받은 기관에서 확인서발급 해달라면

아무것두 아닌데 ㅜㅡ

 

그래서 알아본 바를 정리해 보겠습니다.

 

1번째는 백신맞은 병원에 전화해서

팩스로 받는 방법이 있구요

요건 단점이 아시다시피

 

병원에 전화해서 팩스 보내달라구해야하고

안오면 보냈냐 왔는지 확인두 해야하구 

여러가지로 신경쓰이죠

 

2번째 방법은 인터넷으로 출력하는방법

 정부24에 접속하며 각종 예방접종 증명서를 발급 받을 수 있어요

 

그외에 정부에서 운영중인 쿠브(COOV)나 굿닥패스 등의

코로나 접종 확인앱 어플을 이용하는것두 가능합니다.

앱으로 받아서 횟 제출하기가 ㅡ.ㅡ;;

 

하지만 저는 회사에서 종이 가지고 오라해서

정부24를 이용했답니다.

예방접종증명서 보이시죠?? 

카톡으로 간편인증 진행 하며 편해요

회원 아니셔도 진행이 된다는

비회원 신청하기 하셔도 되요

카톡으로 인증하기 해서 진행하니깐 

정말 빠르네요.ㅎㅎ

 

좋았어요..ㅎㅎ

다들 백신맞구 코로나 잘이겨 보자구요...ㅎㅎ